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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제로코리아'(이하 "회사"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출석왕"(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에 대해 서비스 화면의 게시를 통하여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본 약관내용은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경우에는 공지사항이나 제1항과 같은 방법을 통해 그 내용을 알립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7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변경사항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회사의 공지나 관계법령(전기통신 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4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먼저 무료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합니다.
  2. 서비스의 회원으로 가입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메뉴를 통하여 회사에서 요청하는 소정양식에 따라 개인 인적사항을 제공하여 이용신청을 합니다.
  3. 회원 가입시 필요한 소정의 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이디
    2. 비밀번호
    3. 이름
    4. 휴대폰번호
    5. 이메일
  4. 일부정보는 접근기기의 정보를 기반으로 자동 등록 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한 회원가입에 대하여 기술, 업무수행상의 지장이 있을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체없이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6. 회원가입은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며, 1인 1계정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5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존중합니다.
  2.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목적외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가 적용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동의없이 누설 또는 배포 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3.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 목적으로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관계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5.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6.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를 했을 경우
제6조 회원정보의 관리
  1. 회원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아이디는 다음의 경우에 한하여 이용자의 요청 또는 회사의 판단에 의하여 변경 및 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1. 아이디가 회원의 전화번호나 주민등록번호등으로 되어 있어서 사생활 및 정보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상식적이고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4. 서비스 운영자, 직원 또는 관계자로 오인할 수 있는 경우
제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날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서비스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개인보호와 관련하여 "제5조 회원정보의 보호"에 제시된 내용을 지킵니다.
  5.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고객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8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공지하는 사항,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며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경한 경우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 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5.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재한 게시물과 컨텐츠의 모든 권리와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6.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는 하지 않아야 합니다.
  7. 회원은 예치금,적립금,포인트..등을 다른 회원과 현금 거래를 할 수 없으며, 거래 및 거래시도 시에는 보유한 포인트,예치금 전액을 회사가 환수 및 강제탈퇴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적발 즉시 포인트를 몰수하거나 강제탈퇴처리 됩니다.
    1. 리워드성 회원모집, 가족 등록, 다른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사용, 휴대폰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도용, 복수의 계정을 이용하는 행위
    2. 포인트 획득을 위한 도배 및 어뷰징, 프로그램 조작 등의 행위
    3. 본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4.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문자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발송하는 행위
    6. 모욕적이거나 위협적이어서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7. 불법 스팸메일/문자,저속적인 표현/성인/도박사이트/과대/과장/허위 정보등을 유포하는 행위
    8.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9.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공개되지 않는 정보를 활용하여 이를 통해 이윤을 얻고자 하는 행위.
    10. 회사에서 진행하는 서비스를 방해하는 모든 행위.
제9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 등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특정 서비스는 이용제한 시간이 있을 수 있으며, 해당 시간에는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한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전 공지하되 불가항력적인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제10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기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별도의 통지 없이 변경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 감소로 인한 원활한 "서비스"제공의 곤란 및 수익성 악화, 기타 회사의 경영상 판단에 의한 경우.
    2. 기술 진보에 따른 차세대 "서비스"로의 전환 필요성, "서비스"제공과 관련한 "회사"정책의 변경.
    3. 하드웨어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4. "서비스"를 위한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5.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위해 필요한 경우.
    6. 정전,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7. 전기통신 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8. 기타 첮재지변,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 한하여 특정 회원의 서비스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실명을 사용하지 않고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사용한 경우
    2. 금전적 이윤을 취하기 위해 다계정 가입한 경우
    3. 음란물, 사행성게임, 이적물, 불법저작물등의 불법형태의 광고를 등록,발송,발신 한 경우
    4. 회사에서 등록,발송,발신 승인이 불가하다고 판단 할 경우.
    5. "제8조 회원의 의무"에서 규정한 사항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제11조 포인트 충전 / 적립
  1. 포인트 충전 :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일부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사이버머니로 다음 각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4.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5.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2. 포인트 적립 :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1. 각 서비스의 적립 기준은 홈페이지에서 상시 명시하고 있으며, 회사의 사정상 적립기준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12조 포인트 환불
  1. 포인트 환불
    제11조 1항의 방식으로 실제 결제를 통해 충전한 포인트는 아래의 계산식에 따라 환불 가능하며, 충전 후 1개월이상 경과한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1. 환불 계산식 : ((실제 결제금액 X 70%) - (부가세10% + 은행간이체수수료 + 실제 이용요금 + 이벤트성으로 지급된 포인트))
    2. 무료서비스, 이벤트 형식으로 제공되는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이벤트 형식(서비스이용,배너광고등.)으로 제공된 서비스가 실제 정상 이용요금으로 적용됩니다.
    4. 환불 요청 후 1주일내로 희망하시는 계좌로 입금을 해드립니다.
  2. 변칙적인 방법을 이용한 포인트 환불신청을 금지합니다.
  3. 8조 8항에 의한 강제 탈퇴자에게는 환불을 하지 않습니다.
제13조 포인트 유효기간
  1. 포인트 유효기간
    기본적으로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24개월 입니다. 이벤트 포인트는 이벤트 별로 유효기간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포인트는 주어진 유효기간 경과 시 소멸 처리되며, 유효기간 경과 포인트는 월단위로 소멸 됩니다. 해당 월말 자정 이후 자동적으로 소멸 처리가 됩니다.
    1. 예를 들어, 2015년 5월 5일 적립한 포인트의 경우(유효기간 2년), 2017년 5월 31일까지 가용포인트로 사용이 가능하며, 2017년 5월 31일까지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가 소멸 대상이 되어 2017년 6월 1일 자정을 넘기는 시간에 자동으로 소멸 처리가 됩니다. 회원님의 편의 및 권리 보호를 위해 적립하신 포인트를 사용하실 경우 적립일에 상관없이 유효기간이 가장 짧게 남은 포인트, 즉, 가장 먼저 소멸 처리가 될 포인트 순서대로 차감 처리를 합니다. 이러한 포인트 사용 처리는 회원님의 포인트 소멸을 최대한 보호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포인트 소멸이 많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제14조 회원탈퇴 및 강제탈퇴
  1. 회원탈퇴를 희망할 경우 회원본인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언제든 탈퇴가 가능합니다.
  2. 회사는 회원탈퇴 신청이 접수되면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합니다.
  3. 탈퇴된 회원에 한해 재가입 방지를 위해 기본적인 개인정보가 보관되며, 예치금/포인트는 소멸됩니다.
  4. 1인 1계정만 허용합니다. 포인트 획득을 목적으로 하는 다계정 활동 적발시 강제탈퇴 처리 됩니다.
제15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12조 1항에 의한 잔여금액을 배상합니다.
  2. 기타 손해배상의 방법과 절차 등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16조 면책
  1.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해 장애, 제공 중단, 내용변경, 보관된 자료 멸실 또는 삭제, 변조 등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등록,발송,발신,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등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해당 등록,발송,발신,수신에 대한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5.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회원 및 제3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와 서비스 이용장애의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6. 기간통신사 및 서비스제공사의 사정으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 또는 일시적인 중단/포인트의 지급 중단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책임이 면책됩니다.
  7.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8. 회사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전기통신서비스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10. 외부 침입에 의한 데이터의 유출과 훼손에 대해 회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17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서비스에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8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기타사항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관하여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등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부칙> (시행일)

부 칙(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07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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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보존 항목 : 회원가입정보(로그인ID, 이름, 별명)
    2. 보존 근거 : 회원탈퇴시 다른 회원이 기존 회원아이디로 재가입하여 활동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함
    3. 보존 기간 : 영구
  2. 그리고 상법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거래 및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1. 보존 항목 : 계약 또는 청약철회 기록, 대금 결제 및 재화공급 기록, 불만 또는 분쟁처리 기록
    2.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거래기록의 보존
    3. 보존 기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기록(5년), 대금 결제 및 재화공급 기록(5년), 불만 또는 분쟁처리 기록(3년)
  3. 위 보유기간에도 불구하고 계속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귀하의 동의를 받겠습니다.